로고

LH, 뉴:홈 3D 인테리어 대국민 공모전 시상식

김아름내 기자 | 기사입력 2024/08/22 [17:00]

LH, 뉴:홈 3D 인테리어 대국민 공모전 시상식

김아름내 기자 | 입력 : 2024/08/22 [17:00]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LH 서울지역본부에서 ‘뉴:홈 3D 인테리어 대국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 46㎡ 최우수상 '우리집'  © LH

이번 공모전은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브랜드인 ‘뉴:홈‘ 정책 출범 2주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협업 추진됐다.

 

뉴홈의 주력 평면인 46㎡, 55㎡, 84㎡ 3개 타입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304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에는 인테리어·건축설계 분야 전문가 등 외부 평가 위원 5명이 참여했으며, 평면 컨셉 부합성, 창의성, 조화성, 완성도 등을 종합 평가해 평면별 2건씩 총 6개 작품이 선정됐다.

 

46㎡ 평면에서는 1인 가구가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주거 공간을 표현한 ‘우리집’ 작품이 선정됐으며, 55㎡ 평면은 실제 신혼부부인 수상자가 신혼생활 로망을 담아 표현한 ‘신혼부부와 반려묘의 동거 라이프’ 작품이 선정됐다. 

 

가장 큰 84㎡ 평면은 가족 구성원 4명의 개성과 취미를 조화롭게 가족 공간에 담아낸 ‘으른 둘에 얼라 둘‘ 작품이 선정됐다.

▲ LH 뉴홈 인테리어 공모전 시상식 단체사진  © LH

수상작은 뉴홈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한준 LH 사장은 “뉴:홈 정책 수요자인 청년, 신혼부부들이 직접 뉴:홈 주택을 원하는 주거 공간으로 꾸며봄으로써 입주자 맞춤 특화 주거공간을 갖춘 뉴:홈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졌기를 기대한다”라며 “청년세대가 더 나은 미래를 그려 갈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공공주택을 차질 없이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시정비뉴스 김아름내 기자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주거공간 #뉴홈 #공모전 #인테리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