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선보인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의 전 세대 계약이 완료됐다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100% 단독주택으로 구서오대 입주민들 간의 프라이버시 침해, 층간 소음 문제로부터 자유롭다. 가구별 전용 차고가 별도로 제공돼 주차 스트레스도 최소화 했다.
남향위주 배치와 맞통풍 구조로 채광, 통풍여건을 확보했으며 다락과 테라스가 더해진 구조로 설계됐다. 다용도실, 드레스룸(유상옵션)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고, 각 층별 욕실을 배치했다.
이 밖에도 아파트 수준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도입해 일상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북카페 등이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계약금을 전체 분양금액의 5%로 책정해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고 3회 분납제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단지는 기존의 블록형 단독주택과 다르게 다양한 인프라 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정주여건을 갖췄다. 신원초, 신원중, 신원고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롯데슈퍼프레시, 이마트24 등 신원동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쉽다. 인근에는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등 대형복합쇼핑몰과 은평성모병원 등이 있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591번지(고양삼송지구 단독14-1, 14-2, 15블록) 일원에 위치하며, 21개 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주거선호도가 고양삼송지구의 가치에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다”라며, “고양삼송지구가 수도권 서북부의 대표 주거지로 거듭나고 있는 성원에 부응하는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도시정비뉴스 김희섭 기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테이트삼송더카운티 #단독주택 #삼송더카운티 <저작권자 ⓒ 도시정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