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부건설, 정기 주총서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 선임:도시정비뉴스
로고

동부건설, 정기 주총서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 선임

김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23/03/22 [15:45]

동부건설, 정기 주총서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 선임

김희섭 기자 | 입력 : 2023/03/22 [15:45]

동부건설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사옥에서 제54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윤진오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  © 동부건설

 

주총 의장을 맡은 허상희 부회장은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목표를 향해 매진했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의 위기관리와 수익성 강화, 지속가능경영의 실천을 통해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허상희 동부건설 부회장이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사옥에서 열린 제54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동부건설


동부건설에 따르면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는 전북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30여년 간 건설업계에 몸 담아왔다. 다양한 현장 경험을 거쳐 동부건설 외주구매 및 현장관리담당 임원, 건축사업본부장을 역임해 동부건설의 실적 상승과 무사고 경영을 이끌었다.

 

건설경기 불황 속에서도 리더십을 발휘해 리스크 관리와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동부건설은 올 한해 안전관리 철저와 더불어 수익성 강화를 통한 내실경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의 새로운 리더십 아래 기본에 충실한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 기반을 굳건히 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시정비뉴스 김희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