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울 은평구, 불광천에서 벚꽃축제 개최:도시정비뉴스
로고

서울 은평구, 불광천에서 벚꽃축제 개최

4월 4일~6일까지..초청가수·전통문화예술공연, 체험부스 등 운영

김아름내 기자 | 기사입력 2024/03/14 [11:47]

서울 은평구, 불광천에서 벚꽃축제 개최

4월 4일~6일까지..초청가수·전통문화예술공연, 체험부스 등 운영

김아름내 기자 | 입력 : 2024/03/14 [11:47]

서울 은평구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불광천 일대에서 3일간 불광천 벚꽃축제 ‘은평의 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 2022년도에 진행된 불광천 벚꽃축제 모습  © 은평구

‘은평의 봄’ 축제를 통해 관심있는 누구나 지하철 6호선 응암역부터 새절역 산책로를 따라 마련된 여러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4월 5일 금요일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처용무, 부채춤, 천고무 미디어아트, 국악인 남상일 공연 등이 펼쳐진다. 

 

4월 6일 토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한국사 강사 최태성과 함께하는 ‘윤동주 이야기 및 시낭송회’가, 오후 5시 30분부터 가수 김범수, 하이키, 진성, 코요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이찬성 등 초청가수 공연이 마련된다.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해 답례품으로 ‘은평구석 1열 관람권’ 50석을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축제에 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은평구 누리집이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문화관광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불광천의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즐기며 봄을 만끽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전 안전관리 계획으로 안전하고 활기찬 불광천 벚꽃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구민이 함께 질서 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시정비뉴스 김아름내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