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우건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선착순 계약

김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24/04/05 [14:54]

대우건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선착순 계약

김희섭 기자 | 입력 : 2024/04/05 [14:54]

대우건설은 경기도 평택에 공급하는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이 정당 계약을 마치고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일정에 돌입했다.

▲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주경투시도  © 대우건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평택화양지구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 851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타입별 분양 세대는 △74㎡ 199세대 △84㎡ 644세대 △122㎡A 8세대다.

 

선착순 계약은 청약 통장 없이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단지 분양가는 3.3㎡당 평균 1,395만원이며,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를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금융혜택을 더해 수요자 부담을 덜었다. 6개월 후 무제한 전매도 가능해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요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화양지구는 서평택 지역의 중심지로서 주목받고 있다. 평택역과 안중역을 연결하는 평택선이 공사 중이며 화성 향남 부근에서 경부고속선과 직결 추진 중인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도 올해 개통 예정이다. 지난 1월에는 GTX-C노선에 평택, 아산 연장이 발표됐다. 

 

세대 내부는 복도 팬트리와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일부 세대는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로 지어진다. 주차장은 주차유도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등이 적용되고 단지 외곽의 산책로를 비롯해 테마 놀이터, 독서실, 스터디룸, 피트니스 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과 조경이 갖춰진다. 

 

분양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의 불황으로 최근에는 청약보다 선착순 계약이 분양시장의 트렌드가 되었고,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역시 선착순 계약을 기다리는 분들의 문의가 선착순 일정 돌입 전부터 몰렸다”며 “푸르지오의 브랜드파워, 화양지구의 미래가치에 다양한 금융혜택까지 더해 평택은 물론 수도권 및 지방 등 전국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의 견본주택은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651-109번지(홈플러스 평택안중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26년 11월 예정이다.

 

도시정비뉴스 김희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