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화배우 ‘김하림’ 추천하는 남양주 (재)에덴추모공원 어떤 곳?

김광수 전문기자 | 기사입력 2021/08/09 [11:06]

영화배우 ‘김하림’ 추천하는 남양주 (재)에덴추모공원 어떤 곳?

김광수 전문기자 | 입력 : 2021/08/09 [11:06]

한국영화협회 고문을 맡고 있는 영화배우 김하림(81)이 남양주에 있는 (재)에덴추모공원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나섰다. 김하림 고문이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나선 (재)에덴추모공원은 서울 인접 동부지역에 단 하나뿐인 최대규모 봉안당이다.

 

(재)에덴추모공원 측은 김하림 고문의 적극적 추천에 대해 “한국영화협회 김하림 고문께서는 53여 년 전인 지난 1968년 TBC에 입사한 후 한결같은 연기 열정으로 한국 영화사에 꾸준한 족적을 새겨 왔다”고 말했다.

 

이어 “마찬가지로 저희 (재)에덴추모공원도 지난 2002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이후 20여 년이 넘게 이용객들의 신뢰를 꾸준하게 쌓아가고 있다”라면서 “50여 년이 넘게 영화계와 방송가와 영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하림 고문께서 저희 (재)에덴추모공원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나서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김하림 고문은 “장례절차와 장지를 하나로라는 모토를 앞세우는 (재)에덴추모공원은 접근성과 신뢰성에서 수도권 그 어느 추모공원보다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면서 “많은 사람이 이곳만의 서비스의 혜택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치켜세웠다.

 

  영화배우 김하림 고문과 (재)에덴추모공원 제례실 담당 최영숙씨가 제례음식 예약 원스톱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 © 도시정비

 

(재)에덴추모공원은 서울 수도권에서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편리한 접근성과 지난 20여 년간 안정적으로 운영되면서 쌓인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연속성과 안정성을 법으로 보장하는 재단법인이다. 

 

특히 (재)에덴추모공원은 두 가지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하나가 상조 서비스와 장지를 결합한 ‘사전분양 서비스’다. 사전 분양자에게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계약자가 상을 치르게 되면 장의 버스는 물론 전문 장례지도사 및 장례 도우미를 파견하는 등 상조 서비스 일체가 무료로 지원된다. 

 

즉 300만 원 상당의 상조 서비스와 추모공원 납골당 비용이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것. 이에 따라 250만 원부터 시작하는 이 상품서비스는 내용과 질에 있어 기존 상조 서비스 상품의 거품을 제거했다고 평가된다. 

 

(재)에덴추모공원 측은 해당 서비스에 대해 “장례업계 부대비용의 거품을 걷어내서 소비자들에게 되돌려 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했다”면서 “계약자에게는 평균 300만 원 정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구성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 하나의 서비스는 ‘제사상 차림 서비스’다. 당일 준비되는 따듯한 상차림으로 망자의 넋을 위로하게 만든 이 상품은 가격 등에서 큰 장점을 보인다. 

 

즉 바쁜 현대인이 제사상을 차리기 위해서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막는 것은 물론 그 과정에서 고인과의 연을 생각하면서 받게 되는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장점 등이 있다고 평가된다. 

 

(재)에덴추모공원 제례실 담당 최영숙 씨는 “남편이 젊은 날 돌아갔기 때문에 삼우제 등을 준비할 때마다 늘 울었다”면서 “실제 한 고객께서는 남편 제삿날이 다가오면 한 달 전부터 우울했는데 이 상품을 이용하고 난 후 부터는 자기 손으로 제사음식을 장만하지 않기 때문에 우울증에서 벗어 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예약을 하시면 제사상을 준비하는데 바쁜 시간을 쪼개서 준비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댁이 안동이어서 제사를 굉장히 정갈하게 한다”면서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가격이 싸다. 소매로 사는 것에 1/3도 안된다. 망자와의 아픈 추억을 뒤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족이 편안한 마음으로 제사를 치를 수 있게끔 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장례업계 전문가는 "보통 상이 어느 날 갑자기 닥치면서 경황없이 치르게 마련인데 (재)에덴 추모공원의 사전예약서비스 등을 준비하면 당황하지 않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안정적인 장례절차를 마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경춘고속도로 화도IC 진출입로에서 덕소 방면 46번 도로에 위치한 (재)에덴 추모공원은 수도권 광역버스(1200 1100 M2316)는 물론 일반 버스(65 65-1 30-15 1-4)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에덴 추모공원 졔례실 상차림         



 

[재]에덴 추모공원 대표전화 1566-4873 

 

‘제사상 차림 서비스' 문의 

제례실 담당 최영숙 :  010 3778 0346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